고객사랑 캠페인 2009.08.14 06:08




“부르뎅아동복 고객사랑 캠페인”


친절1등, 미소1등 부르뎅상가로 만들어 봅시다!



존경하는 회원 및 판매사원 여러분! 휴가는 잘 다녀오셨는지요?


앞서 우리 회원님들과 판매사원 여러분들께서는 바쁘신 시간을 내서 새마을금고에서 “친절서비스” 교육을 받은 바 있습니다. 많은 비용과 시간을 들여 수차례에 걸쳐 교육을 받은 것을 바탕으로 하여, 우리 상가의 도약과 매출신장을 위한 방안의 하나로 “부르뎅아동복 고객사랑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우리가 시작하는 “부르뎅아동복 고객사랑 캠페인”은 고객을 위하여, 먼저 웃고, 먼저 인사를 건네고, 먼저 친절을 베푸는 실천입니다. 우리가 앞장서서 모범을 보이면, 다른 상가들도 우리를 본받으려 할 것이고, 남대문상권의 재도약을 위한 견인차의 역할을 하게 되겠지요.



이번 캠페인은 협의위원회의에서 충분한 논의를 거쳐 시작된 일이지만, 회원 여러분과 판매사원의 적극적인 실천만이 성공을 담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회원님과 판매사원 여러분께서는 이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셔서, 이웃의 다른 회원들께 피해를 주는 일이 절대 없어야 할 것입니다. 우리 상가는 문자 그대로 집단상가입니다. 나 하나 잘되면 그만일 것 같지만, 나 하나 때문에 집단상가 전체가 피해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경기가 어려울수록 소비자들은 자신이 잘 알거나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부터 제품을 사려는 경향이 강해집니다. 경기가 회복되기 전까지는 충성 고객이 사업을 지탱하게 해 준다는 평범한 교훈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를 먹여 살리는 사람이 바로 고객이기 때문에 어떤 경우에도 고객이 항상 옳다는 마음을 가져야만 합니다. 특히 서비스와 제품의 문제점을 지적해 주는 불만고객들께 잘 해야만 합니다. 그 불만을 경청하고 사과하는 것은 물론, 깔끔하게 해결해 주어야만 합니다. 끝까지 불만사항을 성의껏 들어주고, 문제점을 고객의 입장에서 해결해 주면, 그 불만고객은 더할 나위없는 충성고객으로 바뀌게 됩니다.



나 하나의 작은 실천이 우리 상가를 가장 경쟁력 있는 상가로 만드는 것입니다. 상가를 찾아오는 고객께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결국 더 많은 고객을 불러들이게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 주인의식을 갖고 혼연일체가 되어 “부르뎅아동복 고객사랑 캠페인”을 실천해 나갑시다.



2009년 8월 부르뎅아동복운영회


회장 최종출 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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